eggplant



News

[The Barberettes] 2015 북미투어 성공 기원 단독 콘서트 - ‘바버렛츠(THE BARBERETTES) 대 모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그플랜트 날짜17-12-28 18:00 조회수339회

본문

2015 북미투어 성공 기원 단독 콘서트
‘바버렛츠(THE BARBERETTES) 대 모험 출정식’

- 2015 북미투어 전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는 바버렛츠의 프리뷰 단독 콘서트!
- 미국, 캐나다, 그리고 홍콩에 이르는 월드 투어 콘서트를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군 크라잉넛, 하헌진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무대!

50-60년대 사운드와 아름다운 하모니로 주목 받고 있는 시간여행 걸 그룹, ‘바버렛츠 (The Barbereettes)가 2015년 북미투어 전 홍대 앞 공연장 레진코믹스V홀에서 월드 투어 프리뷰 단독 콘서트 ‘바버렛츠 대 모험 출정식’을 개최한다.

지난 해 일본에서 열린 ‘도쿄 국제 뮤직 마켓’에 이어 오는 3월 14, 15일 캐나다 토론토(업타운, 다운타운)에서 2회의 단독공연에 이어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리는 ‘SXSW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K팝 나이트 아웃’ 쇼케이스 무대에 서는 바버렛츠는 전 세계 뮤직 비즈니스 관계자와 음악 팬 앞에 서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2015 북미 투어 출국 전 단독 콘서트인 ‘바버렛츠 대 모험 출정식’은, 북미 투어에서 바버렛츠가 선보일 독특한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유쾌한 그루브와 어떤 노래든 바버렛츠 스타일로 소화해버리는 그녀들의 저력을 감상할 수 있으며, 든든한 응원군이자 굴지의 유명 록밴드 ‘크라잉넛’의 강렬한 무대와 감성 싱어송라이터 ‘하헌진’과 함께하는 합동무대도 펼칠 것이다. 또한 국내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화려한 출사표를 던지는 자리이기도 하다.

한편, 바버렛츠는2014년 4월 정규앨범 <바버렛츠 소곡집 #1>발표 후 캐롤집 <훈훈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Be My Baby>를 연달아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Be My Baby’는 신한카드 광고 음악으로 수록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앨범뿐 아니라 KBS ‘불후의 명곡’, ‘유희열의 스케치북’등 방송으로 활동 반경을 넓혔고, 세 번의 단독 콘서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으며 대세 걸 그룹임을 증명했다.

 
공연정보
공연명 : 바버렛츠 단독 콘서트 ‘바버렛츠 대 모험 출정식’
날짜 : 2015년 03월 06일 금요일 20:00 @ 레진코믹스V홀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 단독